RE: 아이패드용 크롬브라우저 나온다

안녕하세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그런데 아마도 제 생각에는 나올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이유는 구글은 클라우드 기반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사용자가 어떤 단말을 사용하든 일관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싶어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즉, 서로 다른 서비스를 사용하더라도 거의 유사한 UX를 제공하고 싶어할 것 이라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 클라우드에 대부분의 사용자 정보 제공을 하겠지만,
Application sync 같은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최대한 주요 단말에 chrome을 올려야 하지 않을까 생각이됩니다.

이원석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