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아이패드용 크롬브라우저 나온다

On May 19, 2012, at 9:40 AM, Wonsuk Lee wrote:

> 안녕하세요.
> iOS용 크롬브라우저가 나온다고 합니다^^ 크롬브라우저의 점유율에도 영향을 주겠지만 클라우드 전략의 일환으로 보여지네요~
> 할튼 구글의 행보가 참 무섭습니다~ ;)
>
> http://m.media.daum.net/media/digital/newsview/20120516110031123

국내에 보도된 경우 대부분 기정 사실인것 처럼 퍼다 나르기를 했는데...

기사에서 언급하는 [1] 비지니스 인사이더 "보도"와 [2] 원본 노트를 읽어보면 확정이라고 하는 말은 없습니다. "as we assume" 일 뿐..

추가적으로 예전에 제가 테스트해본 결과로는 sandbox안 실행중인 바이너리에서 executable page에 map이 안되었습니다. 애플이 sandbox가 뚫리는걸 정말 원하지 않는 이상은 아마도 지금도 그대로일거라고 생각됩니다.

[1] http://www.businessinsider.com/googles-chrome-browser-is-coming-for-ios-says-macquarie-2012-5
[2] http://macq.wir.jp/e.ut?e=9M1LL2X1ggpzj5np02DjzcclPs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