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공유) CSS 권고안 번역물 링크 공유드립니다.

대단히 송구스럽습니다만, 현 스레드는 "CSS 권고안의 번역"에 관련된 것으로, 앞으로는 다른 스레드를 열 것을 추천합니다.
관련 없는 스레드의 답변으로 달릴 경우 ML Archive에서 찾기도 어려울 뿐더러, ML 내에서는 비매너입니다.

일반적으로 이런걸 thread hijacking이라고 하여 대다수 메일링 리스트에서는 비매너로 분류됩니다.

아울러 메일링 리스트에 첨부파일을 보내는것도 비매너입니다.
(해당 첨부파일 포함해서 보내신 메일은 414.2kb 입니다. 이게 메일링 리스트 가입자 전원에게 배포됩니다.)

마지막으로 설명을 통 이미지로 alt 텍스트 없이 보내셨는데, 이러면 스크린리더 사용자들이 내용 확인을 할 수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상환 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