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Volunteer?) XHR 기능을 대체할 Fetch API

상환님.
혹시 4월에 귀국계획이 결정되시면 알려주세요~^^ 일정을 맞추어 보겠습니다~
그리고 그때가 아니더라도 귀국일정이 생기시면 알려주세요~

이원석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