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Reminder) RE: 44 W3C HTML5 KIG ȳ

안녕하세요.
네이버 박재성 입니다.

오늘 발표한 '현실적 PWA' 자료 공유 합니다.
http://netil.github.io/slides/pwa/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