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Volunteer?) XHR 기능을 대체할 Fetch API

원석님,

확실한건 4월에 들리게 되면 23일을 끼고 그 전후로 들어가게 된다는 정도가 드릴
수 있는 정보네요. 그 이후에도 예정 생기면 알려드리겠습니다. :)

문상환 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