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공지) 제35차 W3C HTML5 대한민국 관심그룹 회의 개최

안녕하세요?

최근에 제가 수행했던 과제 결과 중 하나로
"지도서비스용 웹앱 개발환경 사용기"
가 있습니다.

이번 KIG 회의에서 제가 경험했던 내용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의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