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HTML5 Video in Safari on OS X Yosemite

On Tuesday, June 17, 2014 at 11:14, Wonsuk Lee wrote:

> [3]
>
> (이원석) Desktop Chrome은 30부터 지원을 한다는 의미인가요? Chrome for
> Android의 경우는 Android 4.2의 Chrome부터 지원한다는 의미인가요? Chrome
> 버전에 대한 정보는 없네요^^;;

정확한 버젼은 저도 모르겠습니다만 꽤 오래전(source history 기준 적어도 1.5년전)에 들어갔습니다.

Android는 직접 테스트를 해보심이 빠를것 같습니다. (제가 테스트 결과를 드리고 싶어도 오페라하고
크롬 미디어 스택이 달라서 결과가 다를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