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Wonsuk Lee [mailto:wonsuk11.lee@samsung.com]
Sent: Friday, October 11, 2013 11:01 AM
To: 'Soonson Kwon'; public-html-ig-ko@w3.org
Subject: RE: Chrome & Web technology barcamp 제안

국내에서도 Hybrid app을 개발하고 계신 분들이 많을텐데요. 특히 Naver, Daum을 포함해서요.

제 생각에는 이들 회사들의 경우 Android Webview에 대해서 엄청난 관심이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리고 향후 Chromium 기반의 Android webview가 나올 예정이기 때문에 이런 부분에 대한 궁금증도 예상이 되구요~

Webview쪽에 대해서 관심 있으신 분들 안계신가요??

이원석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