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public-html-ig-ko-request@w3.org [mailto:public-html-ig-ko-request@w3.org] On Behalf Of Joone Hur
Sent: Thursday, September 29, 2011 1:02 AM
To: 조규태
Cc: public-html-ig-ko@w3.org
Subject: Re: 브라우저 Reflow 관련 자료 / 테스트 자료 공유

안녕하세요.

모바일 브라우저의 경우 성능 및 전력소모 문제로 reflow와 repaint를 줄이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데,

데스크탑에서도 특정 상황에서 여전히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웹킷을 기준으로 reflow나 repaint가 왜 발생하는지 정리해보겠습니다.

허준회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