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Seungho Chun [mailto:nzin4x@gmail.com]
Sent: Wednesday, July 27, 2011 5:03 PM
To: Wonsuk Lee
Cc: public-html-ig-ko@w3.org
Subject: Re: 모질라, 크롬OS 라이벌 만든다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파이어폭스를 기반으로 한 OS라 기대가 되는군요. 특히 파폭이 워낙 플러그인이 많은 브라우저인지라. OS레벨로 올라가면 참 쓸만할 것 같습니다.

시간이 꽤나 걸릴 것 같은 느낌도 들고.. 웹OS계의 리눅스가 탄생할 것 같은 느낌도 드네요.

감사합니다.

2011. 7. 27. 15:56 Wonsuk Lee <wonsuk11.lee@samsung.com> 작성:

안녕하세요.

모질라에서 스마트폰용 HTMl5 기반 파이어폭스 OS를 개발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요즘 정말 흥미진진합니다^^

http://www.zdnet.co.kr/news/news_view.asp?artice_id=20110726094110

이원석 드림.

이 원 석 (Wonsuk, Lee) / Senior Engineer, Ph.D

SAMSUNG ELECTRONICS Co., LTD. (三星電子)

Mobile: +82-10-5800-3997

E-mail: wonsuk11.lee@samsung.com

http://www.wonsuk73.com/, twitter: @wonsuk73

Inspire the World, Create the Futu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