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FW: 차세대 웹 프레임워크 관련 설문조사 협조 요청

안녕하세요.

외람된 커멘트일지 모르겠습니다만, ActiveX 에 HWP 문서네요...

--
Sent from my Android phone with K-9 Mail. Please excuse my brev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