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HTML5 KIG 서브그룹 활동계획 정리

저도 CSS를 마크업에 포함해서 하게 되면 실 사용과 동떨어지는 활동이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그리고 서브 그룹 활동에서의 주 목적도 정확하게 설전해야 할 것 같습니다.

요구 사항 정리라던가 유즈 케이스 정리라던가 ... 이런 목표가 필요하지 않을까요?

나의 iPad에서 보냄

2011. 1. 25. 오후 12:49 Ra Kyounga <kyounga.ra@gmail.com>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