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mixed [mailto:i.nevalose@gmail.com]
Sent: Thursday, December 15, 2011 12:04 AM
To: HTML Group Korean Interest
Subject: [게임] 비주얼드 HTML5 버전

예전에 자주한 비주얼드가 HTML5 버전으로 개발됬네요. ( <http://bejeweled.popcap.com/html5/0.9.12.9490/html5/Bejeweled.html> 링크)

좀 로딩이 느리긴한데 할만은 하네요.

popcap이면 굉장히 유명한 회사로 알고 있는데 게임회사들이 이쪽으로 관심도가 많아졌을까요? ㅎㅎ;

ps.EA가 산 회사 맞죠? 개인적으로 플랜트 vs 좀비가 생겼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