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8 W3C HTML5 KIG ȸǰ

동의대학의 김근형입니다. 오늘 급한일이 있어 오늘회의에 참석을 못했습니다. 다음달에 첨석해서 발표 숙제(?)를 하겠습니다..

혹시 9월에 Web on TV 워크샾 가시는분계시면 함께가세요.  !!!!!

나의 iPhone에서 보냄

2011. 8. 18. 오전 9:20 Wonsuk Lee <wonsuk11.lee@samsung.com>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