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현재까지 가장 훌륭한 HTML5 웹앱은 ??

KTH 김민태입니다.

모바일쪽은 개인적으로 참 잘 만들어졌다고 생각하는
웹앱 으로 아래의 것들이 있습니다.

http://www.vimeo.com
http://asidemag.com/
http://mobile.twitter.com

모자라지도 넘치지도 않는 멋진 모바일 웹앱이라고 생각합니다.

^^

KTH / 모바일개발실
웹어플리케이션팀 팀장 / 김 민태 / Kim Min Tae
E. ibare@kthcorp.com, ibare77@gmail.com
D. 02.3289.2055, M. 010.8555.3198
B. http://www.ibare.kr, T. @ib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