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모바일 사파리 브라우저의 문제점이나 개선점?

전용우 교수님.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safari가 개발도구는 많이 부족하죠~^^;

이원석 드림.

From: mixed [mailto:i.nevalose@gmail.com]
Sent: Wednesday, November 19, 2014 8:03 PM
To: Wonsuk Lee
Cc: public-html-ig-ko@w3.org
Subject: Re: 모바일 사파리 브라우저의 문제점이나 개선점?

기존에 제일 답답했던 scroll이벤트 이슈는 이번 버전에서 사라져서 딱히 생각나는건 없는데...

지금 생각나는건 디버거를 쓰려면 라이언 이상의 맥북이 필요한거랑 스와이프 네비게이션이요.

about:tracing 같은 도구가 있으면 좋을것 같네요.

2014년 11월 19일 수요일, Wonsuk Lee<wonsuk11.lee@samsung.com>님이 작성한 메시지:

안녕하세요.

한가지 궁금한 점이 있어서 메일 보냅니다.

개인적으로 사파리 브라우저가 상당히 잘 만들어진 브라우저라고 생각하는데 혹시 iphone을 사용하시는 분들 중에 “모바일 사파리 브라우저”를 사용하시면서 개선이 필요한 사항이나 혹시 문제점 같은 부분이 있으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이원석 드림.

이 원 석 (Wonsuk, Lee) / Principal Engineer, Ph.D

SAMSUNG ELECTRONICS Co., LTD. (三星電子)

Mobile: +82-10-5800-3997

E-mail: wonsuk11.lee@samsung.com <javascript:_e(%7B%7D,'cvml','wonsuk11.lee@samsung.com');>

http://www.wonsuk73.com/, twitter: @wonsuk73

Inspire the World, Create the Futu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