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모바일 사파리 브라우저의 문제점이나 개선점?

컴포지트님.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From: .컴포지트 [mailto:ukjinplant@msn.com]
Sent: Friday, November 21, 2014 2:03 PM
To: Wonsuk Lee
Cc: public-html-ig-ko@w3.org
Subject: Re: 모바일 사파리 브라우저의 문제점이나 개선점?

와이프 폰이 5S인데요. OS는 최신 상태입니다. (8.1.1)

아직도 사파리에서 뒤로가기를 한 뒤 페이지를 띄울 때 검은색으로 깜박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근데.. 이 외에도 몇가지 더 있긴 한데 정리능력이 딸려서 조만간 얘기할려구요.

(이원석) 예~^^

많이 알려진 문제이긴 한데..

애플은 아직도 스크립드 단에서 생성한 윈도우에 대한 close 메소드 미지원은 아직도 조치가 안된 걸로 알고 있습니다.

아무리 아우성 질러도 무응답인데 정말 인지는 하고 있을 지도 의문이고요.

(이원석) 좀더 구체적으로 설명해 주실 수 있으세요?

아 그리고 모바일 브라우저에서는 iframe 띄우면 스크롤 안생기는 데신 문서 높이만큼 늘려서 표현하는데

이게 원래 iframe 의 seamless 속성이 하는 일이 아닌지 궁금합니다.

(이원석) 제가 알기로도 iframe의 seamless 속성이 맞습니다~^^ 혹시 제가 잘못 알고 있으면 의견주시기 바랍니다~^^

이원석 드림.

그럼 Regards.

맥 언제 오나…

Windows 메일에서 보냄

보낸 사람: Wonsuk Lee <mailto:wonsuk11.lee@samsung.com>
보낸 날짜: ‎2014‎년 ‎11‎월 ‎19‎일 ‎수요일 ‎오후‎ ‎7‎:‎02
받는 사람: public-html-ig-ko@w3.org

안녕하세요.

한가지 궁금한 점이 있어서 메일 보냅니다.

개인적으로 사파리 브라우저가 상당히 잘 만들어진 브라우저라고 생각하는데 혹시 iphone을 사용하시는 분들 중에 “모바일 사파리 브라우저”를 사용하시면서 개선이 필요한 사항이나 혹시 문제점 같은 부분이 있으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이원석 드림.

이 원 석 (Wonsuk, Lee) / Principal Engineer, Ph.D

SAMSUNG ELECTRONICS Co., LTD. (三星電子)

Mobile: +82-10-5800-3997

E-mail: wonsuk11.lee@samsung.com

http://www.wonsuk73.com/, twitter: @wonsuk73

Inspire the World, Create the Futu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