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HTML 5 video tag & full screen

Full screen 문제는 HTML5 Video에만 국한시키면 오히려 풀기 쉬운 문제이지만(ESC버튼 추가, 키입력방지 등), 페이지
전체나 특정 element를 full screen으로 유도하면 사용자가 이전 상태로  돌아갈 방법을 모를 수 있습니다.  악의적인 경우,
데스크탑 화면으로 오인하도록 하여 개인정보 입력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이미 Firefox, WebKit은 Full screen API를 지원하기 위해 작업 중입니다.

우선, 보안 문제를 피하기 위해, 키입력을 제한하거나 Full Screen 전환 effect를 추가하도록 하여, 사용자가 Full
Screen으로 전환된 상태를 인지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thread를 확인하세요.
http://lists.whatwg.org/htdig.cgi/whatwg-whatwg.org/2011-May/031538.html

허준회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