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안녕하세요. 제안을 하나 드릴까 하는데요

From: Channy Yun <channy@gmail.com>
Date: Mon, 13 Dec 2010 23:45:19 +0900
To: 김영보 <tonextday@gmail.com>
Cc: 이원석 <wslee@etri.re.kr>, Soonbo Han <soonbo.han@lge.com>, public-html-ig-ko@w3.org, jikwang kim <comsamo84@gmail.com>
HTML5 스펙의 한국어 번역이 ClearBoth 팀에 의해 어느 정도 완료된 것으로 압니다.
http://www.clearboth.org/html5/spec.html

물론 브라우저 개발자가 아닌 경우를 대상으로 일부는 skip하였지만 힘든 작업을
잘 해냈다고 생각 되는 군요. 우리 나라는 해외와 비견하기 힘들 정도로 다양하고
액티브한 웹표준 커뮤니티들이 매우 활성화 되어 있습니다.

이런 게 돈과 상관 없는 커뮤니티의 힘이죠. HTML5 KIG에서도 이런 커뮤니티의
힘을 잘 이끌어 내시면 좋을 듯...

Channy
http://www.linkedin.com/in/channy

* Biomedical Knowledge Engineering Laboratory http://bike.snu.ac.kr
* Daum Developers Network & Affiliates http://dna.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