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안녕하세요. 제안을 하나 드릴까 하는데요

From: 이원석 <wslee@etri.re.kr>
Date: Tue, 14 Dec 2010 00:36:41 +0900
To: <channy@gmail.com>
Cc: 김영보 <tonextday@gmail.com>, "Soonbo Han" <soonbo.han@lge.com>, <public-html-ig-ko@w3.org>, "jikwang kim" <comsamo84@gmail.com>
안녕하세요. 윤석찬 팀장님.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아니 이렇게 노력을 하고 있는 커뮤니티가 있었군요~^^

말씀하신데로 KIG와 협력할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어떻게 협력을 하면 좋을까요?? 좋은 의견 있으신분??

이원석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