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소식지 [2호]

사랑플러스

 

 

무더운 여름입니다.

더울 때는 사실 아무 것도 하기 싫지요.
마냥 시원한 그늘을 찾게 마련입니다.

그러나, 우리 테디베어 매니아 들에게 여름은 "무더위"라기 보다는 정열의 계절을 먼저 떠올리게 되죠.

올 여름도 열심히 건강하게 살아요.

 
 
 

 

  테디베어의 역사는 1902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미국과 독일사람들은 저마다 자신들이 테디베어를 먼저 시작했다고 주장하고 있지만 사실 여부를 떠나 테디베어에 얽힌 가장 신빙성있는 이야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1902년 11월 미국 제26대 대통령
테어도르 루즈벨트는 미시시피와 루이지애나 사이의 주 경계선을 확정짓기 위한 회의에 참석했습니다. 사냥 애호가인 그는 어느날 수행원들과 함께 곰 사냥을 나가지만 사냥에서 성공을 거두지 못했습니다. 나무에 매달려있는 작고 불쌍한 새끼곰 만이 그의 눈에 띄었고 대통령은 어린곰 사냥을 거부했습니다. 물론 이 곰은 보좌관이 대통령을 위해 마련한 어린 곰이었습니다. ......................................

 

  자세히보기

 

D.I.Y. 패키지 Kit 는 테디베어를 만들고자 하시는 분들이 재료를 일일이 구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필요한 모든 재료를 한데 모아서 패키지 형식으로 포장하여 제공해 드리는 것을 말합니다.
D.I.Y.는
Do It Yourself 의 약자로서 내손으로 직접 만드는 것을 의미하며, 경제가 발달한 나라일수록 보편화 되어있어, 미국이나 유럽 같은데서는 손수 집을 짓거나 심지어 자동차도 직접 만들 수 있을 정도로 D.I.Y. 상품들이 널리 보급되어 있다고 합니다.

자세히보기


포비 +1 DIY KIT

만들기 쉬운 형태의 저렴한 열쇠고리베어로 1개 가격으로 2개를 구입하실 수 있어 커플이나 선물용으로 좋습니다.

시중가 8,000원을 4,000으로 할인

아이보리, 연노랑색 등 총10가지 색상으로 준비되어있습니다. 자세히보기

바느질세트(2) 하니(재단) DIY KIT

테디베어를 만드느데 필요한 기본 도구를 모아 보았습니다.
상품 구성 : 초키가위(일본산) + 바늘세트(일본산) + 대바늘(130mm/일본산) + 퀼트실(미국산) + 쪽가위(국내산) + 가방
시중가 32,500을 25,000으로 할인

초보자 분들을 위해 재단하여 보내 드립니다
조인트베어로 팔다리가 길죽한 본격 테디베어 시작 코스입니다. 발 끝에는 PP알갱이를 넣어 가냘프면서도 묵직한
느낌을 주는 독특한 베어입니다.
시중가 24,000원을 21,000으로 할인

자세히보기 자세히보기
 

 

 
 O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에 의거한 [광고] 메일입니다.

▶ 귀하의 승낙 없이 홍보성 전자 우편을 보내게 된 점 정중히 사과 드립니다.
▶ 저희 회사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법 규정을 준수하여 광고 메일임을 표시하였으며,
▶ 귀하의 전자우편 주소는 인터넷 상의 공개된 장소에서 습득하였으며, 저희 회사는 귀하의 전자우편 주소 외 어떠한 개인정보도 가지고 있지 않으므로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 메일수신을 거부하시는 분들께서는 수고스러우시겠지만 수신거부라고 보내 주십시요.
즉시 저희 자료에서 귀하의 메일을 삭제해 드리겠습니다.

  수신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