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Next][Index][Thread]

진실을 말함니다 [광 고]

귀하의 메일주소는 웹서핑중, http://lists.w3.org/archives/public/www-disw/msg00793.html?page=1
에서 알게 된것이며, E-Mail 주소 외에, 다른 정보는 갖고 있지 않습니다.
정통부 권고사항에 의거 제목에
[광고]라고 표기한 메일입니다. 원치 않으면 수신거부를 눌러주세요

안녕하세요

전 신현수(016-9299-8272)라고 합니다.. 실명을 밝히고 연락처까지 남기는 것은

그만큼 사실이고 합법이기 때문입니다.. 단, 호기심이나 미성년자는 절대 연락하지 마세요..

제가 말씀 드리는 이 일을 시작한지는 1주일 정도 되었습니다..

단지, 전화상담(하루에 3~4통)만으로 3개월이내에 월1000만원을 벌 수 있습니다..

우연히 이와 같은 멜을 받았고, 지금의 제 스폰서에게 연락을 하고 만났습니다..

모두가 돈을 잘버니 즐겁게 일을 하더군요..

제 스폰서의 통장을 확인했습니다..

시작한지 2주밖에 안되었는데, 76만원이 통장에 들어와 있더군요..

그런데, 그 분의 윗스폰서통장을 보니 더욱 놀랄 수 밖에 없었습니다..

한달동안에 1000만원이 넘는 돈이 매일 나뉘어서 들어 와 있었거든요..

(통장확인하고 싶은 분은 연락주시면 인터넷주소 가르쳐 드립니다..)

3월부터는 월3000만원씩 번다니 전 입을 다물수가 없었습니다..

아래 내용은 제 스폰서가 저에게 보낸 멜입니다..

------------------------------------------------------------ --------------------

안녕하세요? NV21팀의 이 OO입니다..

NV21팀은 네트웤마케팅을 온라인으로 이끌어 가는 팀입니다..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온라인 홍보를 대신 해 드리고,
님에게 오는 전화문의만 잘 받으시면 됩니다..

겨우 하루에 3~4통의 문의만 잘 받으시면 되며, 첫달에 못해도 100만원이상의
수입을 올리실수 있습니다.. 두번째달부터는 전달 수입의 두배씩 생각하시면 됩니다..

100%합법적인 일이며, 처음에 55만원어치의 핸드폰선불카드만 구입해서 쓰시면 됩니다..

카드할부로 하실 경우, 한달에 겨우 4만원정도의 투자가 되는 셈입니다..

정말 저도 한지는 얼마 안되었지만, 하루 종일 제가 하고 싶은 일하고
하루에 겨우 전화 3~4통 받으면서 첫달부터 160만원의 수입을 얻었습니다..다음달은
약 300만원이상이 될 것 같네요..

-------시스템을 요약해서 설명 드리면---------

1. 회원가입하시면, 온라인홍보를 2주일동안 님의 이름으로 해 드립니다..

2. 홍보가 시작되면, 하루에 3~4통의 연락이 올 것입니다..

3. 그럼, 간단히 돈버는 시스템에 대해 설명해 주고 미팅약속 장소와 시간을 정합니다..

4. 그다음 NV21팀에게 연락주시면 NV21팀원들이 대신 미팅을 하고 님 밑으로 가입을 시켜     드립니다..

5. 수입은 수당조건성립일로부터 5일뒤 매일 지급합니다..
  호기심이나 20세 미만은 절대 전화하지 마시고요..

   정말로 돈벌고 싶은 분만 연락주세요..

---------------------------------------------------------------- ----------------

윗 글을 읽고

처음엔 믿지 않았지만, 저 역시 그대로 따라하고 있고, 다음주면 시작한지 2주만에 약 60만원이 들어옵니다.. 수당은 실적이 일어난 날로부터 5일뒤 매일 지급합니다..

정말로 이 일에 대해 제대로 알아보고 돈을 벌고 싶은 분은 연락주세요..

지금까지 본 마케팅에서 가장 성장하기 좋은 시스템이라고 생각합니다

참고로 저의회사 사장님은 가수 윤수일 씨입니다

12주성공프로그램을 통해 3개월 만에 일반 직장인 월급의

3~5배를 벌 수 있다면 믿으시겠습니까?

거짓말이라고 생각하시는 분이 있겠지만, 극히 사실입니다..

현재 NV21을 통해 사업하시는 회원중 80%이상이 12주성공프로그램의
목표이상을 달성하고 있습니다.

선불카드네트웤회사인 NTI의 온라인사업팀인 NV21은 일반 상식으로는 믿기 어려운

기적을 이루어 내고 있습니다..

자세한 아이템이나 가입방법에 대해 알고 싶은 분은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클릭해 주
 세요.

 또한, 상담을 원하는 분은 저에게 바로 연락주시거나 홈페이지의 상담예약 코너를

 이용해 주세요..

  추천인 신현수 (016-9299-8272)

더좋은 정보를 알고 싶으시면 신현수(016-9299-8272) 저한테 연락주시고요

http://www.nti21.co.kr(본사) &nb sp;  http://nti21.biz 홈페이지를 필히 방문해보세요

그리고 전혀관심이 없는 분에게 이글이 전달되었으면 죄송 죄송 합니다

그런데 돈을벌고 생활이 윤택해질수있는 정보라 누구나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또한 맨위 "수신거부" 를 클릭해 주시면 다시는 제가 보내는 이멜이 귀하께 도달되는
 일이 없을것입니다. 관심없으신 분께는 다시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