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Next][Index][Thread]

동의~!!

안녕하세여.....!! ♥♥

갑자기 온 멜에 당황했다면 미안해요....^^

님의 아이디는 게시판에서 봤구요...그 외에 님의 정보는 모른답니다...^^

짜증나시더라도 한번만 읽어주세여..  진짜루요 돈버는법이에여

그치만 100% 합법적임을 알려드립니다. 사실이구여

저는 학교는 졸업했는데 취직자리가 없어서 백수상태구여 집안형편도 좋지않아서

부모님 볼 면목없이 늘 집안에서는 찬밥신세 였습니다.

그런데 우연히 인터넷 취업사이트에서 제가 쓰고 있는 이런글을 보게 되었는데여

확실하게 돈을 벌 수 있다는식의 글이 었습니다.근데 요즘에는 쉽게 믿을 수가

없는게 사실이잖아여 그래서 그냥 웃어넘겼습니다.

며칠뒤에 저와 비슷한 처지에 있는 친한 백조 친구가 와서 웃어넘겼던 글을 인쇄를 해서

가지고 서는 밑져야 본전이라며 한번 해보자고 했습니다.

계속되는 친구의 권유와 호기심으로 저는 이 일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손해를 봤자 6000원에 송금수수료2000원이니 8000원만 손해보는 샘치고 시작을 하게 되었습니다.

복권 만원치 사서 당첨된적 있습니까?

저처럼 넉넉치 못한 집안형편과 백조이신분들 에게 추천해 드립니다.백조탈출합시다..

먼저 메일링리스트에 있는 6명에게 돈을 부치고 하루에 1000통씩 2~3주 안멜을 보내면 한달에서

한달보름뒤에 돈이 거의 50만원에 가까운 돈이 입금되더라구여..

그리고 두달이 지나면여 4백만원이 넘는 돈이 통장에 입금됩니다.천원씩 천원씩여..

(저의 경우를 말씀드리는 거예염)지금도 하루에 50만원이 넘게 입금이 되고 있구여

통장보다는 직불카드로 확인하시는 것이 조아여 ..통장새로 바꾸는 일이 짜증나게 귀찮습니다.

이렇게 번돈으로 집에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구여 지금은 효녀소리 듣습니다.

아무도 무시못해여..지금은 다시 또 시작하는 대여 다 같이 부자됩시다...

그리고 법적으로는 아무문제 없고 합법적인 일이랍니다.작은 금융조직과 같대여..

끝으로 땀흘려 열심히 일하며 노동의 가치를 생각하시는 분께 죄송합니다.

어떻게 하는지 잘 알려드리겠습니다. 잘 보세요..

(반드시 순서대로 하셔야 합니다.그렇게 해야만 합법적인 인터넷 이메일 금융 조 직이 된대여)

▼메일링 리스트(mailing list)▼

1)이름 : 이현석
메일 : boster2@hanmail.net
우체국 : 014308-02-031657

2)이름 : 박소은
메일 : free-hearted@hanmail.net
국민 : 043-21-1311-175

3)이름 : 이현태
메일 : 2gusxo@hanmail.net
국민 : 013-21-0783-881

4)이름 : 김민석
메일 : sineruda@hanmail.net
한빛 : 749-138885-02-001

5)이름 : 박경선
메일 : gtolike@hanmail.net
농협 : 895-12-174150

6)이름 : 김윤성
메일 : rladbs42th@hanmail.net
우체국 : 600312-02-185119

★ 순서 ★
①제일 중요한것은 명단의 6명에게 각각 천원씩 꼭 입금해야
합법적인 하나의 인터넷 이메일 금융조직이 되어 소득을 올릴 수 있습니다.
위의 6인의 명단을 보시고 은행계좌로 단돈 1000원씩 6인에게 돈을 입금합니다.
(반드시 무통장 입금하세요)

②입금후 명단의 이메일 주소로 "천원의 룰(rule)대로 보내니 잘봐주세요"하고
보내고 "당신은 당신의 노하우를 알려주시고 저를 관리해 주세요"라고 메일을 보내세요.
메일을 보내면 명단의 6명은 돈을 받았으므로 알아서 그동안의 경험과 노하우를 메일로 보냅니다.

③다음으로 중요한 작업은 다른 사람들에게 이편지처럼 광고용 편지를 띄우는 일입니다.
방법은 인기 연예인·게임 게시판, 취업사이트, 메일보내기 등
제 편지를 편집하셔서 보내시면 됩니다.

④주의할 것은 위의 메일링 리스트상의 6인중 첫번째사람은 지우고
하나씩 당겨서 맨끝에 자신의 주소와 이름을 적으시고 보내면 됨
(즉1번은 없어지고 2번이 1번,3번이 2번, 4번이 3번, 5번이 4번, 6번이 5번,
그리고 마지막에 당신이 6번이 되는 셈입니다.)

⑤이렇게 편집한 련지를 메일을 보내세여.그래야만 당신의 메일을 본 삼람들이 당신에게 돈을
입금할 테니까요.이때 ◈주의하실점은 자신을 제외한 5인의 주소와 이름의 순서를
바꾸시면 절대로 안됩니다...명심!!! 메일은 많이 보낼 수록 좋겠져..그만큼
돈도 많이 입금 될테니까요..

●●●●●●●●●●반드시 이러한 규칙은 지켜주셔야 합니다.●●●●●●●●

일종의 계약인 셈입니다.어기신다면 아우짝에도 쓸모없는 일이 되고 거기다 법적효력을 잃게됩니다.

메일을 보내시면 평균1~3%정도의 회답률이 있습니다.

1)만약 1500통을 보내면 15명 정도가 1000원씩 입금을합니다.=====>15,000원

2)그15명이 각각 1500통의 편지를 보내면, 225명이 1000원씩입금====>225,000원

3)그 225명이 각각1500통씩 편지를 보내면, 3375명이 1000원씩 입금을합니다.
=======>3,375,000원

4)그3375명이 각각 1500통씩 편지를 보내면, 50625명이 1000원씩 입금을합니다.
=======>50,625,000원

5)그 50625명이 각각 1500통의 편지를 보내면, 759375명이 1000원씩 입금을 합니 다. =====>759375000원

6)이 시점에서 당신의 명단이 편지에서 사라집니다. 당신의 명단이 점점 위로 올라가서 사라지기 때문이죠

이방법은 학실하게 효과가 있었습니다.그러나 많은 효가가 있느냐 없느냐는 당신이 얼마나 많은 메일을 보내느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순서는 여기까지가 끝이구여 제가 알려준대로만 하세여,,,!!

행여 원하지 않은 메일을받아 기분나쁘셨다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이 사업을 하려면 앞에서 설명한 것처럼 리스트 6명에게 꼭 돈을 부쳐야 합니다.
(돈을 안 보내면 법에 저촉됩니다)
그리고 리스트에서 당신의 이름이 사라진 후 또 몇차례 사업을 전개 할수 있습니다.
그래서 수요와 공급의 한계를 파괴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미국 우편연방 복권법 제18조 1302-1342항에 의거 100%합법적이며,
또대한민국 법무사회에 알아본 결과 피해 사항만 없으면 합벅적이라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