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공유] Payment Request API 관련 구글 문서 번역본

안녕하세요 조은입니다~
메일을 이제 봤네요

제가 번역한 건 아니고 구글에서 번역한 것입니다!
구글 번역팀에 무한한 감사를 ㅎㅎ

추가로 저는 AMP Project (https://ampprojecct.org/ko)의 한글화 작업에 요즘 몰두해 있습니다. 다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