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의견 문의^^) KIG에서 논의할 아이템...

이원석 박사님, 안녕하세요.

네, 물론입니다. 사실 국내 커뮤니티와의 교류가 받은 임무 중 일부이니 시간이 맞다면 언제든지 기쁜 마음으로 발표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발표 불러주는 곳도 없기도 합니다...)

다만, 옮긴 직장이 웹과 비교적 무관한 검색 엔진 개발 업체인데다 현재 해외 지사 근무 중에 본사 출장을 들어가는 와중의
참석이라, 행사를 하루 종일 자리를 비우는것이 어렵습니다.

마지막 슬롯을 받아 발표 후 바로 퇴근하는 형태면 참석이 조금 더 수월할 것 같습니다. :-)

근시일 내 행사 예정이 어찌 되는지 알려주시면 확인 후 본사 출장 일정이 맞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상환 드림

--
Sangwhan Moon | @sangwhanm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