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Google Developers Summit (4/28일 목요일)

앗 공유 감사드립니다~

여기 계신 분들은 이미 웹쪽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실 테니
: 등록 코드 란에 html5
: 관심 트랙 란에 Web 선택하시고
: 서비스중인 웹사이트 URL에 url 추가

해 주시면 참석자로 분류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부디 많은 분들 뵐 수 있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