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W3C 질문입니다.

On Wednesday, July 16, 2014 at 14:15, .컴포지트 wrote:
> 디자이너의 참여가 많았다고 들었는데 잘못 들은 것 같아서 질문을 해봅니다.
>
> W3C 멤버 중에 디자이너 출신이나 현직 디자이너가 있는지요.
> 아니면 W3C Editor 나 Recommandation 중에 디자이너가 있는지요.
>
> 웹 디자이너가 많은 진화를 이루게 도와줬지만 W3C에 직접적 영향이 있는지에 대해서는 확실하지 않은 정보가 많아서
> 여기서 물어봅니다.
>

> Windows 메일에서 보냄
아는 한도내에서는 CSSWG에 몇명 있을겁니다. API쪽은 (Webapps, DAP, Sysapps, Web Events, Pointer Events) 아마 전무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HTML은 사람도 너무 많고 제가 관심이 없어서 모르겠네요.

--
Sangwhan M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