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혹시 getUserMedia 에서 audio 예제 보신분 있나요~? ^^

On Jul 17, 2012, at 11:52 AM, 이항령 wrote:

> 안녕하세요~ ^^
>
> getUserMedia에서 video와 audio를 가져다 쓸수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요.
>
> video 관련해서는 아래와 같은 예제 페이지를 많이 찾을 수 있는데 반해..
> http://www.html5rocks.com/en/tutorials/getusermedia/intro/

> audio 관련해서는 안보여서요 +_+; 혹시 알고계신분 있는지 여쭤봅니다.

https://dvcs.w3.org/hg/audio/raw-file/tip/webaudio/webrtc-integration.html

3번 예제부터 참고하시면 됩니다. 아직까지 예제가 동작하는 stable release 브라우저는 없을 듯 합니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