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안드로이드 ICS용 Chrome beta 출시

안녕하세요? 구글의 권순선입니다.
아마 이 메일링 리스트에는 처음 메일을 보내는 것 같은데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

안드로이드용 크롬과 관련해서 여러가지 궁금하신 점들이
많으실것 같은데요... 보도자료 등에 나와있지 않은 좀더
상세한 내용들은 http://code.google.com/chrome/mobile/docs/faq.html
에서 확인 가능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2년 2월 8일 오전 11:45, Wonsuk Lee <wonsuk11.lee@samsung.com>님의 말:

--
http://kldp.org/~k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