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안드로이드 ICS용 Chrome beta 출시

안녕하세요. kth 김민태입니다.

개인적으론 안드로이드 기본 브라우저로 크롬이 탑재되길 바라는 입장이지만
뭐 어쨌든 모바일 크롬이 나오긴 했으니 잘된 일이라고 생각되네요.

http://www.ibare.kr/html5/392

스크린 캡쳐를 한번 해봤습니다.
좀더 디테일한 정보를 보실 수 있을 듯 싶습니다.

:-)

---------------------KTH / 개발실 / 전략/지원부문 / Web플랫폼팀
팀장 / 김 민태 / ibare@kthcorp.com / ibare77@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