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Bkom Robot Game: An HTML5 Game Demo

안녕하세요,

만일에 HWA가 켜져있는지 한번 확인해보시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X11 에서 사용하는 그래픽 드라이버들이 이런저런 문제가 많아서 꽤 많은 경우에
HWA를 사용하는 것이 더 느린 경우가 있습니다. 끄면 정상 동작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Opera Next의 경우는 opera:config - User Prefs - Enable Hardware Acceleration = 0 이고
파이어폭스도 about:config 어디선가 봤는데, 죄송하게도 지금은 설치되어 있지 않아 확인할
길이 없군요.. (Opera Next의 경우에는 위 설정 변경 후 재시작하면, opera:gpu 에서 Vega
backend = Software라고 표시되면 비활성화 된 것으로 보시면 됩니다.)

제 시스템 중에서도 그래픽 드라이버가 문제가 많은것이 하나 있는데, Opera Next에서
블랙리스트 된것을 강제로 활성화하고 확인해보니 HWA를 켜면 더 느려지는 문제가 있네요..

감사합니다.
문상환 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