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2011년 HTML5 총정리 관련~

안녕하세요. 준회님.

재밌는 Trend네요.. ㅎㅎㅎ 내일 뵙겠습니다~ ;)

이원석 드림.

From: joone.hur@gmail.com [mailto:joone.hur@gmail.com] On Behalf Of Joone Hur
Sent: Thursday, December 15, 2011 3:36 PM
To: Wonsuk Lee
Cc: Wonsuk Lee; public-html-ig-ko@w3.org
Subject: Re: 2011년 HTML5 총정리 관련~

안녕하세요.

우연히 Google Trend로 HTML5를 검색해봤습니다.

http://www.google.com/trends?q=HTML5

놀랍게도 한국에서 검색을 제일 많이 했더군요.

그리고, South Korea를 클릭하면 도시 별로 어디서 HTML5 검색을 많이 했는지 알 수 있는데...

바로 Suwon입니다. 이박사님이 많이 검색하신 듯 :-)

결과만 봐도 대한민국 HTML5의 미래가 밝은 것 같습니다.

한국 HTML5 관심 그룹이 많은 기여를 한 것 같네요.

허준회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