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제8차 W3C HTML5 KIG 회의개최

안녕하세요. 김근형 교수님.
다음달 9/21일(수)에 차기회의를 할 예정입니다~
아마도 Web on TV 워크샵하고 겹치는 것 같은데요^^
할튼 다음에 좋은 발표 기대하겠습니다~

이원석 드림.

2011년 8월 18일 오후 8:55, Kim Geunhyung <kim.geunhyung@gmail.com>님의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