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현재까지 가장 훌륭한 HTML5 웹앱은 ??

 비쥬얼적으로 아주 멋진 사이트가 있습니다.

http://daftpunk.themaninblue.com/

잠시 음악 감상을~ ^^;

KTH / 모바일개발실
웹어플리케이션팀 팀장 / 김 민태 / Kim Min Tae
E. ibare@kthcorp.com, ibare77@gmail.com
D. 02.3289.2055, M. 010.8555.3198
B. http://www.ibare.kr, T. @ib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