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HTML5 스펙 소개자료 & 발룬티어 모집

네~ 그럼 금요일 12시반에 뵙도록하겠습니다.
그런데 시간이 애매한데 점심은 각자 해결하고 만나는건가요?
그것이 궁금합니다. ^^;

---
김민태 / @iba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