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3C home > Mailing lists > Public > ietf-swap@w3.org > May 2002

[광고] [빅 플래닛]으로 성공의 문을 열어 보십시요!

From: 차성규 <talmo119@spela707center.com>
Date: Thu, 16 May 2002 03:51:42 +0900
Message-ID: <3ce2b0df3cf3641b@relay5.kornet.net> (added by relay5.kornet.net)
To: ietf-swap@w3.org
     Homepage    --> 다운로드 #1    , Download : 0--> 다운로드 #2    , Download : 0--> 링크 #1    --> 링크 #2    -->    당신의 꿈을 성취시켜줄 빅 플래닛(Big Planet) 이 2002년 7월 드디어 우리나라에 옵니다.
귀하에게 인터넷 닷컴 기업-GWP(17개 언어로 변환되는 Global Web Page)를 드리오니 도전 하십시오! 
이제 Big Planet 사업자가 되어 거대한 당신의 인터넷 사업을 시작하십시오!
경제와 시간으로부터의 자유를 누릴 수 있습니다. 
[빅플레닛은 현재 이런 사업을 미국, 카나다, 일본, 대만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귀하가 이 사업에 참여하시면 GWP를 분양받아 인터넷 워킹으로 다음 사업을 하게됩니다. 
① 전자상거래, 쇼핑몰 (7,000만종의 제품군 : 시중가보다 30∼70% 저렴-월마트를 포함한 260 여 회사 입점 ) 
② 정보통신 할인서비스 (ISP:30%, 장거리전화,국제전화 최고 70% ,이동통신 30% 저렴) 
③ GWP(Global Web Page): 1조원을 투자하여 탄생된 17개 언어로 서비스되는 인터넷종합병원 & 뷰티, 패션정보, 쇼핑몰의 요람
-(모든 질병에 대한 정보를 얻고 상담과 처방 안내 받으며 세계유수 대체의학 제품 비교분석 및 유통, 
피부에 가장 적합한 의약품같은 화장품의 유통, 수천만종에 이르는 쇼핑몰 이용) 
④독점적인 제품: (솔라 밧데리 - 연속통화 20시간, 전기 자전거 - 시속 40 km, 전기 자동차 - 30분 충전으로 시속 170 km로 약 800km 주행) 

본 사업의 특징

1) 5,000 페이지가 넘는 GWP(17개 언어로 변환되는 웹 페이지)를 개인 분양받아 인터넷으로 무료회원 가입을 할 수 있으며 
인터넷워킹에 의한 국내뿐만이 아니라 세계 각국에서도 국제적인 사업을 전개할 수 있습니다.
예시 : 미국의 개인 GWP : dwp.bigplanet.com/chanmook7/

2) 통신서비스가 실시될 경우 기존의 번호에다, 기존전화기 등을 그대로 사용!
전략적 제휴로 사업실시 하므로 추후 장비구입등 투자비용이 전혀 없습니다.
3) ON-GOING 커미션으로 평생 수입 발생!. 중요한 것은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수입,
즉 on-going 커미션이라는 것입니다. 

통신,전기,수도,가스 등의 사업이 점차 추가 된다는 점이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통신서비스 등은 지속적, 자발적인 소비시장이므로 사업자는 매출이 계속되어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수입이 보장됩니다.
4) 미국 공화당이 회원으로 가입!. 
현재 미국의 여당인 공화당이 회원으로 가입하고 후원하는 회사로서, 공화당이 대리점으로 
참여하여, 800백만 공화당원이 이용하므로써 발생되는 수익금은 정치자금과 선거자금 모금의 모델로 활용 중입니다. 
그만큼 회사가 깨끗하고 신뢰성이 있다는 의미입니다.
5년 전을 생각해 보십시오. 인터넷이 세상을 지배하는 시기가 올 것이라고는 아무도 예측을 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면 5년 후를 생각 해보세요. 어떤 세상이 올 것 같습니까? 
자! 이제 어느 회사인지 알고 싶으시지 않으세요?. 
회원 가입하시면 제가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평생의 사업 동반자로 모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업의 내용을 좀 더 구체적으로 보실려면 저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세요)
HOME PAGE : http://www.dreambp.com

HP : 016-9314-2341, 

 E-MAIL : khun312@yahoo.co.kr &nbsp
지금 시작하시면 500만 명의 조직 중의 상위 1% 에 들어올 수 있는 절호의 찬스 입니다. 
지금 바로 저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십시오.


그리고 "회원가입"을 클릭하여 준회원에 가입하십시오.
즉시 회원등록 신청서가 우송될 것입니다. 

본 메일은 정보통신부 권고사항에 의거 제목에 (광고)라고 표시된 광고메일입니다. 
이메일 마케팅에 전혀 관심이 없으신 분께는 죄송스럽게 생각하면서 
 저 혼자만 알고 있기엔 너무 아쉬운 정보라서 이번 한번만 이메일 보내오니 
 내용 진지하게 검토해보시고, 수신거부 회신 해주시면 다시는 이와 유사한 홍보 이메일이 발송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귀하의 메일 정보는 웹사이트의 공개 게시판을 통해 얻어진 메일 주소로 보내드리는 메일입니다. 

어찌 되었든 귀하의 귀중한 시간과 공간을 침해했다면 죄송하게 생각하오며 넓으신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Received on Wednesday, 15 May 2002 15:03:38 GMT

This archive was generated by hypermail 2.2.0+W3C-0.50 : Sunday, 22 March 2009 02:44:20 GMT